2012年12月31日 星期一

2012-SNS更新

12-31

제게 힐링이 되었던 연화를 통해 이렇게 상까지 받게되어 부끄럽고 영광스럽습니다. 긴장해서 우리 팬분들께 감사하단 인사도 못드렸네요. 항상 사랑으로 응원해주시는 우리 팬분들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12-31
늘 예쁜모습 보일 수 있게 힘써주신 우리 제니하우스 도산점!!!!!! 서희영원장님과 차세인선생님 고마워요^-^ 우리 원장님 얼굴 내가 공개해버렸네ㅋㅋ 사랑해요


12-28


"행복한 홈스쿨 친구들, <니코, 산타비행단의 모험> 재미있게 잘 봤나요? 우리 친구들에게 즐거운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었길 바래요^^"

12-25
크리스마스 잘 보내고 계신가요~? 2012년 크리스마스의 밤은 이웃집 꽃미남 고독미양과 강심장을보며 함께하는건 어때요^^??

12-23
독미야~~^-^크리스마스에 일하는 너를 위한 선물이야 ㅋㅋ 토닥토닥~ 촬영 즐겁게하렴~~!!

12-23

울 언니들이 나 춥지말라고 주신거지롱요~ 고마워요!! 완전 따듯해요>_< 어제 ㅎㅏ루종일 꽃담요와 함께했어요 ㅎㅎ
12-19
국민 모두가 건강한 삶을 살 수 있는 대한민국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국민의 권리를 행사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이만 촬영장으로!!!

12-18
그렇습니다.1더하기1은 귀요미가 아니라 2입니다. 아우 참....ㅠㅠ

12-15
고독미양 혼자 고독하게 세트촬영중이에요. 점심시간이여서 대기실 방바닥에 누워있는데 따끈따끈하네요. 완전 졸음 쏟아져요~~
12-12
시험 말아먹고 후시녹음하러 가는중입니다. 이번학기 과감히 학점을 포기...할 수 없.. 없는...... 없는....데... ㅠㅠ 아.. 이웃집 꽃미남 화이팅~ 7번방의 선물 화이팅~

12-3

독미는 촬영중~ 날씨가 흐려서 걱정이지만.. 이야~ 많다많아ㅎ 춥고, 졸립고, 배고프고, ㅋㅋ 누가 준 땅콩 열심히 먹고있슈ㅎ

11-29
홍콩가요 ㅇㅅㅇ 다녀오겠습니다~!!

11-14

어젯 밤 런닝맨 촬영끝나고 회사 식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그.런.데!! 여러분..보셨나요...? 첫 눈이 내렸어요!!!!! 짧았지만 많이 내리는 눈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보았습니다. 행복했어요
11-10
왜 한국에는 없는것일까.. 옹채나물..? ㅠㅅ ㅠ 그리울거야.. 무사히 잘 다녀왔습니다!!!!

11-8
많이 떨리고 긴장되겠지만 지금껏 노력해왔던 내 자신을 믿고 시험 잘 보시길 바래요!!! 화이팅!!!!

11-8
대만에 있는 고미남을 만나러 갑니다^-^ 다녀올게요~~!!

11-4
커피마시면서 과제하기.. 모두 즐거운 주말저녁 보내세요^^


11-1





10-27
비가 내려요. 더 추워지겠죠..? 다들 감기조심해요...^-^ 우리 해외팬 여러분도 감기 조심하셔요! 11월5일 드라마의 제왕도 꼭 봐주시구요ㅎ


10-10
우리 별빛천사에서 보내준 소중한 간식 맛있게 잘 먹겠습니다!!!!


10-6
오랜만이에요^-^다들 건강하시죠? 전 해운대 달맞이고개 꼴라메르까토에서 맛있는 점심 먹는중이에요^-^ 근짱 보고있나~ㅋㅋ 아 맛있어요!!!!!!



3-25
저는 이제 공항으로 출발합니다. 어제 상해에서 너무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냈어요. 다음에 또 상해에 오고싶네요. 감사합니다 여러분^^ 다음에 또 만나요~~!!


3-24

드디어 오늘이네요!!! 상해에서 열리는 TGC!!!! 저는 지금 인터뷰가기 전에 준비중이랍니다^ㅡ^ 두근두근 떨리네요^^

3-23
상해로 출국해요!!! 여러분 너무너무 보고싶어요^ㅡ^ 푸동에서 만나요

3-4
안녕하세요. 여러분^^* 신혜에요ㅡ 벌써 3월이네요.. 이번주부터 학기가 시작되요^^* 으아~ 빨리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을 찾아뵈야할텐데..^^;; 보고싶네요 여러분~~


02-08
오랜만입니다 여러분>_<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비밀번호를 까먹어서 찾느라 고생했답니다..요 건망증을 어찌해야할지...ㅠㅡㅠ 요즘 날씨가 추운데 중국에 계신 여러분!! 감기 조심하세요..^ㅡ^ 아~~ 여러분~~ 만나고싶네요~~~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