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年12月31日 星期二

2013-SNS更新

12-31
2013 SBS연기대상이 전세계를 대상으로 유튜브로 방송한다고 하네요~상속자들을 사랑해주시는 전세계에 계시는 팬 여러분~ 함께해요~~^^yfrog.com/mncdwuyj
聽說2013 SBS演藝大賞通過yotube向全世界進行播放~喜歡繼承者的全世界的粉絲們~ 和我一起吧~~^^yfrog.com/mncdwuyj




12-19
중국 까페베네에서 인터뷰했어요~ 아메리카노 맛있어 히히.. 이제 모든 일정을 마치고 밥먹으러 갑니다~ 북경도 날씨가 많이 춥네요.. 감기 조심하세요 여러분~~~
在中國的caffe bene接受了採訪~美式咖啡真好喝嘿嘿.. 現在所有的行程都結束了要去吃飯了~北京的天氣也很冷..大家不要感冒哦~~~

12-18
오랜만에 베이징에 갑니다. 굉장히 떨리네요..^^ 좋은일로 인사드리라 가게 되어서 기뻐요..!! 중국에서 만나요!!!!
久違的北京我來了.好緊張啊^ ^能因為這麼好的事情和大家見面非常開心...!!中國見吧!!!

11-20
날씨가 춥네요.. 요즘 상속자들이 중국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고 들었어요!! 감사합니다 이힛. 부끄럽지만. 저도.. 여러분께 사랑을..ㅎㅎ 앞으로도 차은상 많이 사랑해주세요^_^
天氣變冷了…聽說最近《繼承者們》在中國也很受歡迎! !謝謝大家!雖然有點不好意思我也愛大家……ㅎㅎ以後也請多多支持車恩尚哦^_^


11-5
호잇RT : [ ] 신혜 양의 깜~찍한 목소리&춤과 만날 수 있는 +_+ '홀리카 홀리카' 영상 광고 클릭!


10-29
이거너무재밌음..\>ㅅ </

10-23
오늘은 세트촬영하는 날~ 은상이는 대본외우는 중

호두가 머리에 좋다던데..대사 잘 외워져라~ ㅎㅎ
오늘 밤 9시55분 상속자들 5회가 방송됩니다
본방사수~~!!!!!


10-22
기다리기 힘들죠...? 힛ㅡ 이거보면서 달래요. 멍뭉이와 흰둥이의 초딩놀이~ 우린 추워서 벌써 패딩 꺼내입었어요ㅠㅅ ㅠ 새벽촬영은 너무너무 추워요 훌쩍...

10-20
옛다, 떡밥. 수요일까지 기다리기 몸이 근질~근질하시죠~? 쫌만 참아요 잇힝~ 내가 몰래찍은 도촬사진..하아..길다길어 영도야...

10-20
아놔진짜....ㅡㅡ.ㅈ.이런거 좋아요 백만개 ㅋㅋ 아 너무 웃겨!!!!!!!!!!

10-19
냠냠쩝쩝 몸 보신 했던 날.. 힛.. 고마워요^-^..
덕분에 건강히 열심히 촬영하고 있어요!!
아!! 쌀화환 사진도 봤어요.. 늦었지만 정말 감사해요.. 늘 앞장서서 봉사에 힘써주시는 그대들이 진정한 천사


10-19
어제 오랜만에 가게에 갔더니.. 후아..

첫방기념 케익과 아랍팬분들께서 보내주신 액자..(?)고마워요^^ 감사합니다!!


10-16
탄이가 찍어준 은상이~ 우린 어딜 가고있는걸까요??

궁금하시다면 오늘밤 9시 55분!!! SBS 상속자들 본방사수!!!



10-13
살아있는 손끝의 각도란..ㅋㅋ 유라헬~ 나아쁜지지배~~라고하기엔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지원이 꽃받침부터 나름 노는언니 표정이라며..ㅋㅋ

10-10
오늘..과연 이 둘에게 무슨일이...?

매력남 김탄과 구질구질 차은상..ㅎㅎ


10-9
오늘은 한글날 입니다.

외래어와 신조어가 많이 사용되는 요즘.
오늘 하루만큼은 올바른 한글 사용에 우리모두 동참해 보는건 어떨까요??

10-9
10월9일 한글날인 오늘!!! 밤 9시55분 상속자들 첫방송합니다!!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내 핸드폰에 영도랑 탄이랑 라헬이 사진이.... 풀까..말까...풀까....말까.....

9-26
미국도착했을 때 팬분들께 선물받은 베지밀

LA에서도 몸 건강하게 두유를 춉춉!! 두유먹어서 그 더운날씨에도 버틸 수 있었던건가ㅇㅅㅇ..역시 짱이제 한국으뇨 슝 갑니당~~그리울거야LA ......ㅠㅠ

9-25
미국마지막촬영.

시간 참 빠르다.

9-18
우리나라 고유명절 추석입니다~ 온가족 모두 모여 즐겁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ㅡ^은상이는 미국촬영 열심히 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가겠습니다^!!!!!

9-12
정신없이 촬영하고 이제서야 받은 선물을 봤습니다. 세상에 하나뿐인 초콜렛이 내 손에.. 두둥! 고마워요~~~^-^

9-8
하늘이 정말 커서 기분이 좋았다.

그냥 앞을 보고있는데도 하늘이보인다..
아.. 엄청 타겠다...벌써 탄 것 같다..ㅠㅠ
햇빛이 우산을 뚫고 들어오는것 같다

9-6
감독님께서 헬게이트 오픈하고 기다리신다고 하셨다. 지금 난.. 그곳으로 향한다..

풉.. 다녀오겠습니다...^-^ 은상아..쫄지말자!! ㅋㅋㅋ

8-24
오늘 사랑하는 정화언니가 결혼했어요^-^ 하나님께서 맺어주신 인연..평생 함께 사랑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아가길 축복해주세요!!!

언니 ~ 축하해>_<



8-16
날씨가 무척 덥네요. 저는 지금 <상속자들> 첫 촬영중입니다. 왕관을 쓰려는 자, 그 무게를 견뎌라! 상속자들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8-14
何炅:在首爾約了一下可愛樸MM。 朴信惠 說好了來中國第一個找我
信惠:중국가면 꼭 뵈요~ 반갑고 즐거운시간이었어요! 편하게 즐겁게 해주셔서 감사해요[亲亲][亲亲]
去中國一定要見一面~真的是很開心又很愉快!謝謝你讓我度過輕鬆快樂的時光[亲亲][亲亲]


8-7
안녕하세요 박신혜입니다^-^ 오랜만이죠~!! 다들 건강하신가요~~?? 저는 드라마 촬영 준비로 바쁘게 보내고있습니다. '미남이시네요'가 중국에서 방영이 되고있다는 소식을 들어서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 미남이시네요 많이 사랑해주세요!!
家好我是樸信惠^_^ 好久不見~~!!大家都還好嗎~~? ?我最近正在忙著準備電視劇的拍攝。聽說“原來是美男啊”在中國引起熱潮的消息後,真的非常非常開心! !請大家多多支持“原來是美男啊”! !

7-30
오늘 총 30팀의 캠퍼분들과 함께 글램핑 페스티벌~>_< 귀여운 베트맨카메라와 찰칵~ 오늘 못오신분들 완~전 후회하실거라는~~호호 날씨도 너무 좋네요~^-^여기는 인스탁스 팝업조오오온~~~


7-15
홍스타야 고마워~!!! 화보 너무 이뻐~~!! 설명도 자세하고 좋다~~!! 책 보고 나도 따라해봐야겠어~ㅋㅋㅋ

축하해~~!!!!


6-29
웃었다 울었다 웃었다 울었다 내 혼을 쏙 빼놓은 태국의 많은 팬 여러분 덕분에 오늘도 난 행복한 사람이란걸 다시한번 느낍니다.

감사합니다... 랑나쭙쮸웁~~!!



6-27
끼야~ 태국으로 출국합니다. 설레이는 마음으로 브이브이~ 즐겁고 행복한 시간 보냈으면 좋겠어요~~~!!



6-6
엄마 생신 상차리기.

덜덜덜...요리는 역시.. 못하겠다ㅠㅠ..겨우 요고해놓고 힘듦...ㅠㅠ



5-29
오늘 특허청 홍보대사 위촉식 다녀왔어요!! 뜻깊은 일에 동참하게되어 기쁘네요. 더불어 비오는데 함께해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5-27
귀염둥이 하루군~ 작년에 봤을때보다 많이 커서 놀랐는데.. 다음에 볼 땐 더 커있겠죠?
はるくん~~がっこい~~~~


5-27
인바운드 팬미팅에 와주신 팬분들 너무 감사합니다..어젯밤은 정말 잊지 못할거에요..고맙습니다.


5-25
입수식 베비신고식 제대로 했습니다.

캬아~ 입양한 내 베비 이쁘지 않나요~?
으히히힛~ 올 여름 드라마 준비 열심히 운동도 열심히 베비와의 데이트도 열심히 할거에요>_< 신난다 신난다~~




5-19
신나요 신나!! 오늘 중국팬분들과의 만남!!!

신났어요 행복했어요>_< 고맙고 감사합니다아~~~!!!
임감독님, 우리솔트, 투웍스,
제니하우스, 상희언니, 정실장님 최고~~~! 진짜 난 복받은사람


5-18
 첫 중국 팬미팅. 몇주째 달고있는 목감기와 기침에 연이틀 체하는 바람에 걱정이 많았는데 오프닝 피아노 연주 시원하게 망치고 시작하니..해탈했는지 오히려 재밌게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함께해주신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다음엔.. 더 열심히해서 잘 할게요 ㅎㅎ



5-15
저희 부모님께서 양.대창 전문점을 시작하셨어요! 오늘 개업식 했습니다!!!
특별한 날, 맛있는게 드시고싶으실 때 찾아주세요~^-^
서울시 강동구 성내동 548-3번지 많이 사랑해주세요~


5-13
얼마남지 않았네요^-^ 우리 이번주말 상해에서 만나는거죠? 떨리기도하고 설레이기도하네요. 중국팬분들과 첫 팬미팅.. 여러분..조금만 기다려주세요.,^^

5-13
고마워요 주니엘양 노래 너무 좋아요~ 잘 들을게요>_< 어쩜 목소리가 이리 이쁜지>ㅅ<

달달해요 달달해~~!! 귀여운남자 대박~~!!



5-2
송도에서 촬영중~~ 날씨가 좋네요>_< 솔튼페이퍼 노래 들으면서 대기중이에요>_< 내가 목소리 너무 달달하다고했더니.. 리숭왕콩장장삼촌이 콩깍지 씌인거라고하셨음..ㅡㅅ ㅡ;;킁~
4-30
잘 읽었음^^


4-25
쿠션비비 곱게 바르고 데이트하러갑니다. 어디서?

연습실에서....누구랑ㅇㅅㅇ? 피아노랑 ㅠㅠㅠㅠㅠㅠㅠㅠ...
에잇..!!!!! 뽀송뽀송해져랏 야압!!!


4-24
사랑의 가위바위보 후시녹음하러 가는길~
날씨가 엄청 좋네요^-^
꽃놀이가고싶어요ㅠㅡㅠ


4-5
뮤지컬 '그날들' 봤어요. 아.. 정화언니가~~ 이뿨어어~~>_<

보면서 몇번을 뭉클뭉클 울컥했는지.. 6월말까지 하니까 보세요~ 공연 너무 좋아요!!



4-4
날씨가좋네요. 오늘은 사랑의 가위바위보 촬영갑니다. 긴장되기도하고 떨리기도하고..

흠..히히




4-3
게임삼매경~ 근데 동물의숲 하시는분~~ 나에게 팁 좀 줘요~

멋진마을은 어떻게 만들면 되나요 ㅇㅅㅇ?



3-29
사랑의 가위,바위,보 포스터 촬영했어요.
알고보면 요녀석이 주인공?!
ㅋㅋ



3-24
우리 트친했어요 꺄아아아~~!!
로맨틱펀치와 함께 공연했어요!!! 매력 넘치는 로맨틱펀치이이이 많이 사랑해주세요오오!!



3-24
우앗!! 공연장에 봉지,노리가 찾아왔네요. 고맙습니다. 오늘 정말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오늘 함께한 분들 모두 저와 같은마음이였으면 좋겠어요..^^ 감사합니다!!



3-23
팬싸인회부터 인터뷰까지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함께해주신 팬 여러분 감사해요. ^-^ 신혜는 Shangri-La hotel 에서 야경보며 하루를 마무리지으렵니다~ 야경이 정말 예뻐요>_<


3-23
상태진짜메롱.... 부비동을 외치며 아픈머리부여잡고 일본으로 출발~오후에 팬싸인회에서 만나요!!! 떨려라



3-22
왔도다.. 두둥.. 날씨야 풀려라..

3-21
마지막 세부바다..

아..아쉬워.. 그래.. 아쉬워야 또 오는거니까.. 그래도 아쉬워ㅠㅠ
하지만 일본 팬미팅이 있으니까 기다려요!! 보고싶어요^-^


3-21
나를 두고 먼저 ㄸㅓ난 그녀들이여..
엉엉.. 가기싫다 엉엉..


3-20
허우적 거리는 내 모습이 너무 웃기다. 한국가면 더 디테일하게 제대로 배워야지.. photo by. poby han^-^/

3-20
17m 찍고와서 이마에 자국 잔뜩 남기고 사진찍기. 세부의 마지막 밤.. 역시 난 물이 좋아...

3-19
아.. 일주일만 더 있고싶다..

3-16
이얏 필리핀 최고!!!!!!!! 감사합니다^-^

오히려 제가 필리핀 팬분들께 좋은기운 얻고 가네요. 행복했어요!!! 여러분 모두에게 좋은시간이 되었길.. 필리핀 팬 최고>_<b
다음에 다시 만나요^-^


3-15
필리핀으로 출발해요!! 아~ 기대기대~~!!

여러분 조금있다 만나요^-^



3-11
아 머리아퍼ㅠㅠ

오늘 진락씨랑 영화데이트했어요 ㅇㅅㅇ
3D안경쓰고 신났음ㅋㅋ


3-9
7번방의 선물 피디님과 나연언니 결혼식의 화동은 바로 소원이 볼때마다 더더욱 사랑스러워지는 우리 소원이^-^

언제 어디서나 모두에게 사랑받으며 건강하게 자라길 기도 또 기도.. 아이 이뻐^^


3-6
우와!!!! 드디어 비밀번호를 찾았어요ㅠㅅㅠ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랜만이에요~~!! 잘 지내셨나요~~~?!? 보고싶었어요!!!!


3-5
올림픽공원 돌다가 버스정류장에서 발견~ㅎㅎ

3-5
WBC하면 좋은점!!!! 구단은 다르더라도 좋아하는 선수들을 마음껏 응원할 수 있다!! 대한민국 선수들 화이팅!!!!


2-26
안녕 고독미..

2-26
여기 고독미 한명 추가요 ㅋㅋ 바쁜 스케줄에도 흔쾌히 촬영에 응해준 세영언니 고마워 아 너무조으다 히히ㅋ

2-24
추워보이길래 내가 목도리 해줬다. 따듯하니.. ㅎ

2-23
우와~~!! 세영언니랑 영화보는중에 천만소식을 들었어요!!! 7번방의 선물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2-23
세영언니랑 <신세계> 보러왔어요.

두근두근 기대기대~!!


2-21
마지막 촬영..추워서 오돌오돌 떨던 독미는 별빛천사를 만나 따듯하게 몸을 녹였답니다. 고마워요^-^ 맛있~~~~어 히히

2-18
저.. 정말 큰 선물을 받았습니다.

우리 7번방의선물 가족들에게 받은 너무 소중하고 감사한 선물 ㅠㅠㅠ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2-18
우아~ 지훈오빠가 케익선물해주셨어요 히히
고마워요 오빠~~~>_<
오진락씨 최고

2-17
함께해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

여러분덕에 제가 더 신나게 즐긴 것 같아요^-^ 오늘 함께한 이 시간이 좋은추억으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2-14
7번방의 선물 미디어데이 맛있는 점심 먹으면서 애기예승이에게 초콜릿선물

큰 눈을 동그랗게 뜨고서 찰칵!!
예승아 ~ 꼭 먹어야되 꼭~>_<우리 예승이 당분~ ㅋㅋㅋ


2-14
초코초코초콜렛 많이 받으셨나요~? 아..나도 초콜렛 줄 수 있는데..내 초콜렛 받아주실 분은 어디에 계신가요~ㅠㅅㅠ

근데..발렌타인데이에 남자만 받아야되는거에요? 난 사탕보다 초콜렛이 더 좋은데..T^T


2-13
끼야~~~!!! 3월 16일!!!! 필리핀에 여러분을 만나러갑니다!! 언제 만날 수 있냐는 멘션을 참 많이 받았는데 드디어 만나러가네요^^ 필리핀에 계신 팬 여러분^-^ 3월16일에 만나요!!

2-12
영화 <7번방의선물> 700만 ..

많은분들께 따듯한 선물이 될 수 있는 영화가 되게 해달라고 기도드렸는데.. 감사합니다..


2-10
오드[Ode] 정규앨범이 나왔어요.

여러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2-8
힛~ 드라마 머리스타일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기분이 좋네요. 감사합니다 참고로 고독미양의 퍼지펌은 제니하우스 도산점 차세인선생님께 문의하세용>_ </ 아임 친절한신혜씨ㅇㅅㅇv

2-8
7번방의 선물 500만 돌파!!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극장에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7번방의 선물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설 연휴 보내세요^-^

2-3
모여봐모여봐아~!!! 찜닭 냠냠:-)

지훈오빠 완전 소두인증.... 지훈오빤 집으로~ 경표는 다음장소로~ 난.. 인터뷰와 마지막씬까지 대기 ㅠㅠㅠㅠ
내일만나요 우리~~


2-3
지훈오빠가 저녁으로 완전 맛있는 찜닭을 사주셨어요ㅎㅎ 너무 맛있어서 폭풍흡입.. 아 ㅠㅠ...
운동해야겠네요..
내일은 이웃집꽃미남 방송하는 날~~^-^ 11시 본방사수 잊지마세요!!


2-2
디졸브에 첫씬에 7번방의 선물 밥퍼봉사 그리고 다시 촬영.. 아빠가 끓여주시던 고추장찌개 생각에 입맛다시며 촬영 대기중..
졸리다 졸리어=ㅅ=
바쁜하루네요ㅎ



2-1
독미는 대본보는중ㅎ

벌써 졸음이쏟아져 큰일이네요ㅠ
그래도 열심히 화이팅




1-31
우리신혜 밥먹어야되~~밥ㅎㅎ
이런 부녀 보셨나요 ㅎㅎ
우리 용구아빠 최고~ 부럽죠 여러부우운>_<?


1-31
엉엉 울고있는 독미에게

천사용구아빠께서 밥차를 들고 찾아오셨어요!!
용구아빠 감사합니다>_<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힘내서 영화홍보 열심히!! 드라마촬영도 열심히>_<
7번방의선물 많이 사랑해주세요




1-29
애교 좀 보여줘봐 공봉지~

노리랑 말썽 좀 그만부리고..
여러분!!! 7번방의 선물 절찬리 상영중!!! 아시죠~~~^^?




1-29
독미는 깨금이랑 촬영중이래~~요^^

나는 깨금이의 애교를 매일매일 봅니다. 부럽죠>_<? 음하하하!!!
오늘 밤 11시 이웃집꽃미남!!!
본방사수>_<



1-24
세영언니랑 CeCi 찍을 때..

각자의 스케줄로 너무 바빠서 만나자마자 감격의 포옹을 나눈 뒤 바로 찰칵ㅎ <학교 2013> 많이 사랑해주세요. 끝나고 <이웃집 꽃미남> 본방사수!! 아시죠>_<?



1-24
Marie Claire 2월호

인터뷰했어요. 파란 앙고라 니트가 참 예뻤는데..
요즘 니트가 왜이리 좋은지 모르겠네요^-^


1-24
살짝 흔들렸지만..

작은예승과 큰예승이에요.
어때요...? 우리 닮았나요?
7번방의 선물.. 추운겨울 따듯한선물이 되기를.. 많이 사랑해주세요^-^



1-23
1월 23일!! 오늘 7번방의 선물 개봉!!!

추운 겨울 얼어있는 몸과 마음을 큰 웃음과 사랑으로 녹여드려요~~~~^-^ 많이 보러 와주세요~~~^-^



1-21
오늘은~~ 이웃집꽃미남 방송하는 날~~~!!! 밤 11시 tvn 이웃집꽃미남 본방사수우~~!!

진락오빠얼굴에 꽃이 피었슈~~~




1-20
사람이다사람 ㅋㅋ

1-20
요염해요염해>_<

1-20
교복독미ㅇㅅㅇ/

교복입고 돌아다니고 싶어요.
고등학생때가 그리워.. 아 슬퍼!!!!!!




1-19
이웃집꽃미남 촬영하다가 길에서 우리 용구아빠 포스터발견!!!!

7번방의 선물!! 개봉날짜가 23일로 하루 앞당겨졌다고해요!! 7번방의 선물 많이 사랑해주세요^-^



1-16
고독미의 완성은 fuzzyperm

puremango-makeup
널리널리 전파시키리 \+_+/




1-14
'우리가 바로 401호 옆집 꽃미남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
작년 12월 24,25일 모두가 즐거운 성탄절을 보내고 있을 때 고독미양은 깨금과 단 둘이!!강원도로 밀월여행을 떠나다?!궁금해요~?궁금하면 500원! 이 아니고 오늘밤11시 tvn 이웃집꽃미남에서 확인하세요^ㅡ^


1-7
친구가 보내줬어요. 오늘 첫방이라고 다들 열심히 홍보해주네요^-^ 고맙고 사랑한다 O1A5 여러분도 같이 홍보해 주실거죠^^? 1월7일 오늘밤 11시!! tvn '이웃집꽃미남'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1-7
첫방송 잘 보셨나요^^? 소중한 날의 꿈 안재훈감독님께서 보내주신 독미랍니다

沒有留言:

張貼留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