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年12月29日 星期一

2014-SNS更新

1-13
우리오빠가 기타세션하고 편곡 맡은 곡이래요. 노래 좋으네요^_^ 얼~ 기타 좀 늘었는데~~~


                                     
2-7
설 연휴 가족들과 함께 보냈던 푸켓의 쓰리판와. 추운 오늘 문득 생각났다.. 아~~ 다시 가고싶다 따듯했던 푸켓~~ 편안하고 좋았던 쓰리판와~~ㅠㅠ
春節假期和家人一起度過的普吉的斯攀瓦. 今天天氣很冷忽然就又想到了…啊~我想去溫暖的普吉~和舒服的斯攀瓦~ ~



3-2
안녕하세요 신혜입니다~ 중국에 계신 여러분들 건강하게 지내고 계신가요? 여러분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제 웨이보가 파로워 600만을 돌파했습니다!! 우아~~ㅠㅠ 감동의 눈물이 주륵주륵.. 정말 감사합니다. 매일매일 좋은 소식 들려드릴 수 있게 열심히 할테니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大家好,我是信惠~在中國的你們過得還好吧?因為大家的愛和關心我的微博數突破了600萬了! wow~~嗚嗚,感動的淚水嘩啦嘩啦....真的很感謝大家。我會努力試著每天都告訴大家我的好消息也請大家以後多多支持我哦! ^^

3-11
캬~ 날씨 좋구만! 이런 날씨에는 등산을 가줘야 하는데.. 마음은 이미 산 정상 찍고 왔는데.. 현실은.. 학...교.... 개강하고 공강 없는 학생의 슬픔이여..

3-14
오늘 화이트데이라서 준비한 제 선물 맘에 드셨는지 모르겠네요~ 잠뱅이 싸인회 와주신 분들 감사해요~ 사탕 맛있게 드세요~~ 여러분 모두~ 해피 화이트데이~~~

3-14
중국에 계신 팬 여러분들~ 해피해피 해피 화이트데이~~~^_^ 이제 겨울이 끝나가고 봄이 오네요~~ 아 좋아라~~~>_< 다들 건강 잘 챙기시고~~ 보고싶어요~~!!
中國的粉絲朋友們~白色情人節快樂happyhappy~~^-^冬季過去了春天要來了~~啊真好~~>_<大家要注意身體~~想你們~~! !

3-16
얼굴이 터질듯이 빨개졌다 크크크크 행복해>_<

3-16
세미언니랑 관악산 연주대 등산!! 와~~ 날씨도 좋고~~~ 사람도 엄청 많은 오늘!! 오랜만에 등산이라 올라오는 길이 힘들었지만 기분은 정말 훨훨 날아갈 것 같다>_< 모두 즐겁고 건강한 주말 보내세요~~

3-26

3-30
올림픽공원을 걸으면서 듣고 또 듣고.. 무한 반복.. 아참참. 이 곡의 수익금은 백혈병 어린이 재단 기금으로 기부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좋은 노래 듣고 기부도 하고.. 아.. 선선한 이 밤이 좋네요^^

4-1
잔디밭에 누워서 팔베게 베고 낮잠자고 싶은 따듯한 봄이네요~~ 히야~~ 설레여라~~ 헤헤..쑥쓰럽지만 이쁘게 들어주세요^_^



4-15
예쁜 꽃들이 가득한 따듯한 봄이에요^_^ 다들 건강하시죠~~? 중국의 통일음료와 마몽드 모델로 여러분을 만나게 되어서 기뻐요>_< 이 기회로 여러분을 더 자주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때까지 건강하게 잘 지내요~~ 언제나 좋은일만 가득하길...💕
開滿漂亮的花的春天到了^_^大家都還健康吧~~?我很高興作為中國統一飲料和夢妝的代言人和大家見面>_<希望通過這個機會能與大家經常見面^^到那時為止大家都要健康的生活啊~~每一刻都要充滿著好事.. .

4-15
봄~봄봄 봄이 왔어요~~ 빈티지 러넌큘러스

5-23
이리 시원하고 이리 따듯할 수 있다니.. 이 모든것이 가능한것은 팬 여러분들의 사랑이 분명하옵니다..^^ 감사합니다. 아직 현장공개를 할 수 없어 인증샷을 이렇게밖에 못한점 죄송해요..^^ 감사합니다.

6-1
김포토에게 받은 한장의 사진 .. ㅋㅋ 여기 어디지.. 상속자들과 예쁜남자가 함께 있는 이 가게 어딘지 아시는 분 .. ㅋㅋㅋㅋ

6-4
비가 그치고 하늘이 점점 맑아지고 있네요. 점심시간이 한참 지나고 나서야 투표를 했습니다. 몇시간 남지 않았네요. 여러분 투표합시다. 혼자서는 힘든일도 여럿이 모이면 결국 해낼 수 있습니다! 투표합시다!!

6-9
좋은 캐릭터를 처음부터 끝까지 흔들림없이 연기할 수 있게 도와주시는 울 지은쌤의 책이 나왔어요~ 모든 이들이 굿캐스팅이 될 수 있도록~~!!! 부끄럽지만 책 속에 제 이야기도 있답니다...>_<

6-11
아하하.. 금은화와 함께 했던 어느 오후.. 기타를 들고선 어색하고 쑥쓰러웠지만 조곤조곤 불러보았더랍니다.. My dear(부제: 꽃) 투둑투둑 비오는 밤 이지만 들으시면서 예쁜 꿈 꾸시길 바래요~ 굿나잇

6-14
차쭈언니 덕에 중국으로 떠나는 내 손은 블링블링~>_< 이쁜 반지에 내 기분도 블링블링~~

6-14
상해국제영화제 초청받아서 상해로 떠납니다! 짧은 일정이지만 중국에 계신 팬분들을 만날 수 있다는 생각에 설레이네요...^^ 상해에서 만나요
收到上海國際電影節的邀請,出發去上海!雖然是短暫的行程,但想到能和中國的粉絲們見面非常的心動。 ^ ^在上海見![爱你][心]

6-15
한국으로 가져올 수 없어서 아쉬웠던 정말 예뻤던 꽃들 .. [泪] 오늘 공항에 마중나와주셨던 팬 여러분께도 감사합니다. 자다 일어나서 가드분께 신발까지 벗겨지는 바람에 챙피해서 인사도 못드렸네요. 우리 조만간 다시 만나요. 안녕 상해~~~
因為不能帶到韓國來所以非常可惜的漂亮的花兒們..[泪] 今天在機場的各位的粉絲們謝謝你們。因為剛睡醒,走路時又因為保鏢把鞋子也弄掉了,實在是太尷尬,所以沒能好好和你們說再見。我們不久後再見。再見上海~ ~ ~

6-18
기말고사 망친 박신혜에게 AND.here 에서 집착쩌는 승리님과 늦잠자서 약속 펑크낼뻔한 태형님께서 벨기에 와플과 망고빙수 그리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선물해주셨습니다. 맛있네에~~!!!

6-20
어제 개별전공연구 시험으로 나는 꽃꽂이를 선보였고 남은 꽃으로 다 마신 커피잔에 마구잡이로 꽂았더니 차 컵홀더에 쏘옥- 그리고 스텔라씬즈백과 함께 찰칵칵칵-

7-6
오빠~ 우리 에서 개껌시켜 먹을까~? 우리 노리 내가 요기요 모델인거 어찌알구.. 오늘 아침에 이불을 들춰보니 청순노리가 나를 보고있네>_< 아이 이뻐라~~

7-15
홍스타에게 선물받았아요!입자마자 상큼 터지는 스컬홍 티셔츠덕에 핑크쟁이로 변신!!그리고 오빠랑 작업실에서 투어 연습...정말 쉬운게 하나도 없네요..힘내서 으랏차찻!! 이 와중에 진짜 옷 상큼하다스컬홍짱

7-16
해가 좀 떨어지니 살 것 같네요. 무더운 날씨에 시원한 파랑이랑 찰칵!! 선선한 날씨야 얼른 오렴~~ 또 등산가고싶다아~~ 조금 늦었지만 밀레에서 선물해주신 우리 상의원 팀복>_< 정말 감사합니다~~!!


7-31
이번주부터 중국일정 시~작!! 앞으로 3주간 매주 금요일 중국으로 출국합니다!!! 중국에 계신 팬 여러분~ 통일음료와 그리고 저 신혜와 함께해요^_^//
這週開始中國日程 開~始! !以後的三個星期每週五我都會出發去中國!!! 在中國的粉絲們~ 和統一還有我信惠一起吧^_^//

7-31
또 갇혀버렸다.. 이 고가도로 없어지면 더 빨라지는거 확실합니까.. 휴 .. ㅠㅠ

8-3
마중나와주신 팬 여러분 그리고 이제 오후에 만나게 될 심천에 계신 팬 여러분! 오후에 예쁜 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從重慶來到了深圳. 謝謝一早來送機的重慶粉絲們. 還有等著在深圳接機的粉絲們對不起. 因為是早上再加公司的照顧所以走了其他的通道. 剛剛聽到有很多粉絲來接機的消息.. 對不起ㅠㅠ

8-8
내 미키.. 굴러 떨어지지 않도록 빈 자리에 벨트해줬다. 푸흡.. 안녕 미키 ~

8-8
이번주는 장사와 북경으로 갑니다! 어느덧 절반이 지나갔네요.. 이번에도 즐거운 시간 보낼 수 있도록 열심히 할게요^^ 장사에서 만나요!!


8-10
저번주 일요일 심천!! 그리고 어제! 장사에서 찍은 여러분과의 기념사진!! 심천에서도 셀카봉을 사용했더라면.. ㅠㅠ 고생하지 않았을텐데... 내 얼굴에 저렇게 얼룩이 지지 않았을텐데.. 하지만 오늘! 북경에서도 셀카봉과 함께라면 여러분과 사진을 찍을 수 있어요~~~^_^ 조금있다 만나요!!
上週日深圳!! 還有昨天!在長沙和大家拍的紀念照!! 在深圳也用自拍棒的話.. ㅠㅠ不會拍的這麼累...我的臉也不會這麼花..但是今天! 在北京也只要有自拍棒就可以和大家拍照~~~^_^等一下見!!

8-13
3주동안 같이 심사를 보았던 장한씨- 고생많으셨어요~
3個星期一起當評委的張翰先生- 辛苦了~

8-18
중국투어를 끝내고 샌프란시스코로 화보촬영 왔어요. 아침에 호텔 근처를 혼자서 쫄래쫄래 걸었는데 밀려온 해무의 촉촉함이 온몸을 감싸는 기분이었어요. 해무가 하늘위로 빠르게 지나가는데 정말 신기했다는..


8-27
저번주 수요일. 3대 캐니언중 한곳인 자이온캐니언에서 워터하이킹! 하이킹 끝나고 만난 다람쥐? 청솔모? 그리고 대자연 앞에 한없이 탄성만 내지르던 박양입니다. 정말 또 가보고 싶네요.

8-31
작년 상속자들 촬영 때 드라이버와 통역과 모든걸 도와줬던 하나와 약 1년전 그 장소로 추억여행.. 어디있니 찬영아 .. ㅋㅋㅋ 열심히 즐기다 돌아왔으니 이제 일 열심히 해야지..ㅠㅠ

9-13
대만에 도착했습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제 옆자리엔...ㅎㅎㅎ 떨어지면 안돼 미키야- 공항에 맞이하러 나와주신 대만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내일 공연장에서 만나요^_^


9-14
우아아아아앗 내가 좋아하는 50란 쩐쭈나이차!!! 대기실에 먹을게 넘쳐나요. 감사합니다!!!!!! 40분 뒤에 만나요 으흥~~~>_<

9-18
대만 출국 했던날...모자쓰니 꼭 찰리채플린같다 ㅎㅎ

9-19
작년 아시아 투어 마지막이었던 태국. 이번 투어 마지막도 태국. 신기방기하네.. 올해는 마몽드까지 함께해서 더더욱 기쁘네요^ㅡ^ 오늘 기자회견장에 와주신 팬분들 고마워요. 우리 내일만나요

9-21
태국에서의 모든 일정을 마치고 한국으로 돌아갑니다. 좋은 추억을 만들어준 태국팬 여러분 감사합니다. 공항에 마중나와주셔서 감사해요. 차에서 자다 나와서 인사도 제대로 못했네요 ㅜㅜ

9-30
오늘 피노키오 첫 촬영 했습니다! 비록 짧은씬이었지만 두근두근 떨리는 마음을 감출수가 없네요. 최인하를 만나 얼마나 행복한지 모릅니다. 열심히 할테니 지켜봐주세요^^

10-3
jain song X Disney 송자인 선생님께 받은 피노키오 스냅백과 맨투맨!감사합니다^_^정말 귀엽죠~?참!밀레 팬싸인회에 와주신 여러분 감사합니다!기분좋은 하루를 보냈네요^^ 모두 좋은밤 되세요~~

10-18
영암 무화과를 먹으며 서울로.

10-18
이번 미스틱89에서 새로 나오신 조형우씨의 앨범에 저희 오빠가 참여했어요.함께 밴드로 활동하게 되었답니다.오늘 MBC음악중심으로 음악방송을 시작한다고 하네요. 아는남자 많이 들어주세요~


10-22
어제 청담사거리에서 만난 비스트의 12시30분 노래가 흘러나오는데 너무 좋아서 듣고듣고 또 듣고.. 주녕이 흥해라~~


10-22
아 귀여워 크크크크




10-22
이제는 공개할 수 있는 센프란시스코 사진들 음크크크 야옹이는 서비스 찡끗- 또또또 가고싶어요!!!

10-22
아침운동 끝. 시간이 왜이리 빨리 흘러가는지.. 하루하루가 떨리고 긴장되네요. 이 떨림과 긴장감마저도 감사한 마음으로 즐겁게 보내렵니다.

10-29
성도에서 만난 여러분 반가웠어요. 저는 피노키오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쌀쌀해진 날씨에 모두들 감기 조심하세요~ 또 만날날을 기다릴게요!
在成都見到大家很開心.我正在拍攝匹諾曹而過著繁忙的日子.天氣漸漸轉涼大家小心感冒喲~期待再與大家見面的日子!

10-31
오늘 중국의 유명매체와 함께 마몽드 행사가 있는 날이에요~ 자인송 선생님의 엄청나게 예쁜옷에 Mamonde creamy tint color balm을 바르니 생기가 넘쳐나는것 같아요>_< 뭔가 온몸을 꽃이 감싸주고 있는 느낌이랄까..? 여러분은 이 느낌을 알랑가몰라~~>_<
今天跟中國的知名媒體參加了夢妝的活動,有老師的漂亮衣服,和夢妝的Mamonde creamy tint color balm口紅,感覺好有生氣>_<,就好像是整個身體被鮮花包圍了的感覺..?不知道大家知不知道這個感覺~~>_<



11-4
우리집 강아지라지만 어쩜 이리 이쁘니? 공봉지 윙크발사!

11-6
무사히 제작발표회가 끝났습니다. 함께해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쌀화환 보내주신 사랑하는 우리 팬 여러분들 감사해요오늘 저에게 날개를 달아주신 자인쌤 감사합니다

11-9
제국고 졸업생 차은상ㅎ 오랜만에 학교 급식실 방문 ㅋㅋ 이게 아직도 붙어있다니 ㅋㅋ

11-10
11월 12일 수요일 밤 피노키오 첫방송..

11-11
어머나 이 귀여운 멍멍이는 누구? 오늘밤 여러분을 찾아가는 피노키오에서 확인하세요!!!! 피노키오 첫방송!! 본방사수!!

11-12
우리 유정언니는 소중하니까 얼굴 보호들어갑니다. 여러분!! 오늘 첫방송 합니다!!! 오늘 밤 9시 50분 SBS드라마스페셜 피노키오!! 본방사수!!!!

11-12
오늘은 한국에서 '피노키오'가 첫방송되는 날이에요. 행복하기도 하고 설레이기도 합니다. 피노키오와 인하를 함께 지켜봐주세요! >_<
今天是“匹諾曹”在韓國首播的日子。既幸福又激動。請一起期待匹諾曹和仁河吧! >_<

11-13
청산도에 활짝 피어있었던 코스모스를 머리에 쏘옥~ 꽃돌이 달포삼촌과 오징어 인하조카.. 푸흐흐 오늘밤도 피노키오와 함께해주세요!! 본 사진은 달포삼촌의 동의하에 올립니다.꾸벅~~~(-ㅅ-)(_ㅅ_)(-ㅅ-)v

11-14

11-16

11-17
우와 #밥차 #커피차 #대한민국 #일본 #태국팬 여러분 감사합니다~~>_<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엄청나게 든든합니다!!!

11-20
#피노키오 #최인하 #서범조 #범조는해맑다. 여러분 반갑습니다. 저는 드라마 피노키오 관련 #떡밥담당을 맡고있는 박양이라고 합니다. 본방사수 지켜주신다고 약속하시는 분들께 최달포의 귀요미 사진 쏩니다>_<//

11-20
#피노키오#최달포#최인하#서범조#윤유래 이들은 왜 온통 초록색인 곳에 앉아있는걸까요.. ㅎ #슈렉 될뻔한 날 ㅎ 오늘 밤 10시 SBS 스페셜라마 피노키오에서 확인하세요!! 본방사수!!

11-21
#본방사수 약속을 지켜주신 여러분께 드리는 작은 선물입니다. 어제 살벌한 토론씬 촬영 중 틈틈히 보여준 순두부의 #뾰루퉁똧#넋나간똧#부들부들똧#졸고있는똧#꽃보다예쁜너란똧#또잔다똧 본 사진은 #이종석 군의 동의하에 올려진 사진입니다^-^ 그럼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_<//

11-27

11-27
#피노키오 #최인하 #콧수염어허허 #슈퍼마리오 같다.. 오늘 밤 10시도 피노키오와 함께!!

11-29
#진실을경험하라 #밀레 #피노키오 #최인하인하는 진실을 경험하는 중.. 마와리에 필수는 따듯한 패딩이죠

12-01
#상의원 #12월24일개봉 12월, 가장 아름답고 화려한 조선이 펼쳐집니다!! #중전마마 만나러 와주실거죠?

12-02
영화 <상의원> 촬영중 찰칵. 아름답고 화려한 조선이 펼쳐질 <상의원>도 기대해주세요^^
電影<尚衣院>拍攝中留影,將展現美麗又華麗朝鮮的電影<尚衣院>請多多期待哦。

12-02
#상의원 #12월24일개봉 #중전마마 #삼행시이벤트 참여해보기 ㅎㅎ 상! 상의원이 옵니다. 의! 의복의 아름다움이 가득 펼쳐질 감성사극 원! 원하신다면 12월 24일 극장으로 오세요>_<//

12-04
#피노키오 #최달포 #최인하 #삼촌조카 여긴어디? #우동집 #너이거좋아하잖아 오늘도 피노키오와 함께 해주실거죠~?

12-06
#피노키오 #ost 작업한 날 #로코베리 #코난오빠 곰돌이 뒤집어 쓰고서..ㅎㅎ 로코짱 안와서 #러쉬 #제이미 지혜언니가 대신 디렉봐준 날 ㅎ 역시 노래하면 지혜언니지>_<

12-08
촬영이동중 문득 생각난 8월의 #sanfrancisco#셔벳 지나가던 #골든리트리버 언젠가 또..

12-09
#태지형부 #밥차선물 #삼계탕 드라마 A.B팀 모두 든든하게 배를 채웠습니다!! 감사해요 형부>_< 정말 맛있고 따듯했어요!! 현장에 깜짝방문 해준 담이엄마 고마워 알라뷰 히힛

12-10
#상의원 #중전마마 #첫촬영날 #12월24일 #중전이되려는자가채의무게를견뎌라 #삶이전쟁터같은여인 오늘은 기자시사회가 있는 날입니다. 영화개봉이 얼마남지 않았는데요. 중전마마 미리만나보시라고 살짝쿵 올려봅니다.

12-12
오늘처럼 눈이 내리는 날엔 #jainsong 머플러로 목을 따듯하게 자인쌤 감사합니다

12-13
#피노키오 #하얗게불태웠어 #최인하 #서범조분명 추운데 우린 덥다. 실내니까 힛 하지만 #곧추워짐주의보 #찡끗범조

12-13

12-17
#피노키오 #점심시간 #YGN #MSC 풀 하고선 다같이 밥먹으러 왔데요. 4명이서 붙어서 촬영하는 내내 웃느라 정신없었던 우리들.. 한주간도 고생많이한 사랑하고 애정하는 우리 달포 유래 범조!! 앞으로도 힘냅시다>_</ 아자아자!! 오늘도 피노키오 본방사수!!! (근데 우리 점심메뉴 순대국인거 너무 보이는거지..?그런거지..?)

12-17
#피노키오 #설빙 #촬영중 쫀득쫀득 바삭바삭#인절미토스트 목감기야 안녕 #배도라지차맛이좋군. 배가 든든하니 좋긴한데 먹고나니 졸립다.. 엄마야...

12-18
#피노키오 #최달포 #최인하 #인하니가여긴웬일이야#할얘기가있어서 오늘도 피노키오 본방사수!! 본 사진은 동의하에올림을 알려드립니다.

12-21
#피노키오 #MSC 아이템회의 중 #공주캡 #일주선배 #서범보 #최인하 내가 바로 #떡밥요정그리고 단체샷에는 역시 #범카봉이최고 ㅋㅋㅋㅋ

12-21
#피노키오 #송차옥 엄마&부장 #최인하 아직 주말이라니.. 수요일까지 어떻게 기다려잉 에라모르겠다 있는사진 대방출 흐흐흐.. 나는야#떡밥요정2

12-23
12월 24일 올 겨울 가장 화려한 조선이 찾아옵니다!! #상의원 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중전마마 그리고 #이공진이 만들고 #돌석어침장님의 수가 놓여진 내 마음을 사로잡았던 그 옷..

12-24
#박신혜갤러리 #사랑의도시락 #피노키오 #메리크리스마스 이브날 촬영하는 우리 피노키오 팀을 위해 팬분들이 준비해주신 맛있고 건강한 도시락!!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12-25
#피노키오 #조명팀 #지수재윤오빠 #조명팀콤비 #포스터따라하기 장소협찬 #달포방 아..웃음이 멈추질 않네.. ㅋㅋㅋ 오빠들 미안해요ㅋㅋ 팀까페에서 댓글하나 달랑 남겨놓고 퍼오기 ㅋㅋㅋㅋ

12-25
#메리크리스마스 오늘은 촬영대신 #상의원 #무대인사 관객여러분을 더 가까이서 만나기 위해 수원으로 출동!! 잠시후에 만나요>_< 영화 상의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12-25
#피노키오 #인카봉인가봉가 #최달포 #최인하#서범조 #윤유래 기자실 비하인드 컷 개인적으로 탕수육은 찍어먹은게 좋습니다만.. 오늘도 피노키오 본방사수!!

12-28
#상의원 #M/V #백지영 #바람아불어라 연말에는 <상의원>과 함께! 그리고 2014년 마무리는 백지영의 '바람아 불어라'와 함께️ 목소리가 정말.. 하아.. ㅠㅠ 쓰러질거같아요.. 잘부탁드려요-!

12-29
#피노키오 #MSC #아이템회의 #송부장 #공주캡 #일주선배 과연 이번주에는 무슨 아이템으로 뉴스를 만들까..?

沒有留言:

張貼留言